본문 바로가기
문화/좋은글모음

2014년 6월 별자리운세-나의 애정운은?

by 리뷰인 2014. 6. 13.

2014년 6월 별자리운세-나의 애정운은?

 

2014년 6월 별자리운세-나의 애정운은?1

 

안녕하세요 리뷰인입니다.

이번시간에는 2014년 6월 별자리운세 중에서

각 별자리 애정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4년 6월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애정운

 

2014년 6월 별자리운세-나의 애정운은?2

 

[연인]

여행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둘이 만나는 시간이 많아질수 있으며 달콤한 시간을 보낼수 있는 시기입니다.

사랑을 나누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솔로]

이시기에는 동년배보다는 나이차가 많이 나는 사람을 만나보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동년배를 만나게 되면 잦은 다툼으로 스트레스를 받을수 있기 때문에 편안함을 주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2014년 6월 별자리운세 물고기자리 애정운

 

2014년 6월 별자리운세-나의 애정운은?3

 

[연인]

싸움을 했거나 다툼이 있었다면 이 시기에 오해를 풀도록 하세요. 특히 오랜기간동안 연애를 한 커플들에게는 권태기가 찾아오게되는데 이때 여행이나 선물을 통해 둘의 관계를 회복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솔로]

일단 주변에 맘에 드는 연인이 있다면 자신의 맘을 표현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이 남자이든 여자이든 맘에 든 사람이 있다면 자존심보다는 사랑을 찾는 것이 더 좋겠죠

 

 

2014년 6월 별자리운세 양자리 애정운

 

2014년 6월 별자리운세-나의 애정운은?4

 

[연인]

싸움이 많이 일어나는 시기입니다. 어떠한 상황속에서 서로의 이해관계로 잦은 다툼이 일어날수 있고 그로인해 그동안 쌓여있던 감정이 표출되는 시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시기에는 조금은 혼자있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2014년 6월 별자리운세 황소자리 애정운

 

2014년 6월 별자리운세-나의 애정운은?5

 

[연인]

지출이 많은 시기입니다. 여행준비와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생각보다 적지않은 지출이기 때문에 가계부에 조금은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솔로]

황소자리는 동년배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오랫동안 유지할수 있습니다.

 

 

2014년 6월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애정운

 

2014년 6월 별자리운세-나의 애정운은?6

 

[연인]

살얼음같은 시기입니다. 보기에는 잔잔해보이지만 조금의 오해가 생긴다면 큰 싸움으로 번질수 있는 시기죠. 그렇기 때문에 나보다는 상대방의 감정을 먼저 이해해주고 받아줘야 할 것입니다.  

 

[솔로]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들의 소개로 미팅이나 소개팅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만나는 횟수에 비해 자신이 원하는 사람을 만나는 확률이 아주 낮기 때문에 신중히 생각하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2014년 6월 별자리운세 게자리 애정운

 

2014년 6월 별자리운세-나의 애정운은?7

 

[연인]

감정표현을 확실히 해야되는 시기입니다. 데이트를 하면서 내 감정은 전혀 생각하지 않고 상대방을 배려한답시고 모조건 맞춰나가게 되면 순간 감정조절이 안되어 폭발하는 경우가 생길수 있습니다. 꼭 중간중간에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시기 바랍니다.

 

[솔로]

외모에 신경을 써보시기 바랍니다. 그동안의 스타일을 접어두시고 새로운 헤어스타일과 패션으로 숨겨왔던 자신의 매력을 발산해보시기 바랍니다.

 

 

2014년 6월 별자리운세 사자자리 애정운

 

2014년 6월 별자리운세-나의 애정운은?8

 

[연인]

육체적으로 힘든시기입니다. 공부나 직장때문에 생기는 피로보다는 잦은 데이트로 인해 생기는 피로가 더 크기 때문에 피로를 풀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다는 것이 좋습니다.

 

[솔로]

아쉽게도 나에게 어울리는 연인을 만나기가 힘든 시기입니다.

 

 

2014년 6월 별자리운세 처녀자리 애정운

 

2014년 6월 별자리운세-나의 애정운은?9

 

[연인]

내 연인에게 소홀히 하게되는 시기입니다. 그 결과 상대방이 바람을 피는 경우가 생길수 있습니다. 날씨도 좋고 여름으로 바뀌는 시점이라 그 마음을 잡아줄수 있도록 신경을 써야 할 시기이죠

 

[솔로]

장소에 상관없이 우연하게 연인을 만날수 있으므로 패션에 신경써야 합니다. 첫인상이 중하니까요 ^^

 

 

2014년 6월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애정운

 

2014년 6월 별자리운세-나의 애정운은?10

 

[연인]

여행과 산책을 통해 학업이나 직장에서 가져오는 스트레스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스트레스를 서로에게 이야기해주며 서로 다독거려줌으로 더욱 친밀한 관계를 유지할수 있습니다.

 

[솔로]

나보다 경쟁력이 높은 이성을 만날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장내 상사 또는 거래처의 사장님등^^ 괜찮은 분이 있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2014년 6월 별자리운세 전갈자리 애정운

 

2014년 6월 별자리운세-나의 애정운은?11

 

[연인]

솔직해야 합니다. 연애를 하다보면 말없이 행동하는 경우가 생겨 그로인해 질투와 오해가 생길수 있습니다. 전화통화나 문자,카톡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가는것이 좋습니다.

 

[솔로]

소개팅이 아닌 자연스러운 만남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조건보다는 나에게 어울리는 사람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2014년 6월 별자리운세 사수자리 애정운

 

2014년 6월 별자리운세-나의 애정운은?12

 

[연인]

연애하기에 정말 좋은 시기입니다. 어떤 상황이라도 좋게 받아들이는 시기임으로 평소에 연인이 원했던 것을 선물로 준비한다면 정말 좋은 만남을 유지할수 있습니다.

 

[솔로]

솔로인분들은 쌍둥이자리 이성과 잘 어울리는 시기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4년 6월 별자리운세 염소자리 애정운

 

2014년 6월 별자리운세-나의 애정운은?13

 

[연인]

결혼을 염두해두고 만남을 시작할수 있는 시기입니다. 미래를 준비하고 서로의 성격과 조건을 따져보는 시기임으로 자기관리가 필요하게 됩니다.

 

 

[솔로]

이성을 만나기가 쉽지 않은 시기입니다. 혹시 만나더라도 서로 만지 않아 금방 헤어질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