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앤페인트, 친환경페인트 용도에 맞게 사용하자

by 리뷰인 2017. 3. 10.

 

 

홈앤페인트, 친환경페인트 용도에 맞게 사용하자

 

 

인테리어 셀프족에게 꼭 필요한 필수제품이 있죠. 바로 DIY페인트입니다. 방문,몰딩,벽지 등등 원하는 곳에 자신만의 색상과 스타일로 언제든지 바꿀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페인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친환경페인트의 등장

 

기존의 페인트는 칠할면과 용도에 따라 그에 맞는 페인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친환경페인트가 등장하면서 젯소만 있다면 그 어떤곳도 손쉽게 칠할수 있기 때문에 셀프인테리어의 핫 아이템 중에 하나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친환경페인트 종류

 

친환경페인트는 크게 DIY용(목재,철재)과 벽지용으로 구분되어 집니다. 또한 무광,저광,반광,유광 등으로 광택를 선택할수 있으며 수입제품 뿐만아니라 국내제품에서도 그 다양성을 보여주고 있죠.

 

한가지 아쉬운 점은 국내에서도 정말 괜찮은 친환경페인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무조건 수입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진다는 점이죠. 사실 전문가가 아니고서야 어떤제품이 수입제품인지 국내제품인지 절대 구별할수 없는데 말이죠.

 

오히려 어떤제품은 국내 친환경페인트의 유해물질 함유량이 더 적은 것도 있다는 말씀!!! 가격도 저렴하면서 더 친환경에 가까운 제품을 사용한다면 꼭 수입제품 사용하지 않아도 되겠죠~~

 

여하튼 수입이든 국내제품이든 친환경페인트가 등장하면서 DIY 족의 디자인폭이 더욱 넓어지게 되었고 심지어 전문가보다 더 전문가스러운 스킬을 자랑하는 셀프인테리어족을 우리주변에서 쉽게 찾아볼수 있습니다.

 

 

 

 

 

친환경페인트 어디서 구입하나요?

 

여느 동네든지 페인트가게 하나쯤은 어디에 있는지 눈여겨 봐놨을것입니다. 물론 인터넷쇼핑몰을 찾아 구맴하는 방법이 요즘 시대에서는 가장 손쉬운 방법이겠지만 인터넷 쇼핑의 단점인 색상매치의 불만이 점점 커지고 있어 가까운 매장에 직접가서 원하는 칼라는 직접 선택하는 것이 가장 정확한 방법이겠죠.

 

혹시 아래와 같은 고민을 하신다면?

친환경 전문 페인트 매장인 홈앤페인트에서 그 고민을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페인트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공유하며 어떤 칼라든지 원하는 색상으로 조색이 가능한 곳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색상 선택에 어려움이 있다.

2. 어떤 페인트로 칠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

3. 페인트 칠하는 방법이 궁금하다.  등등

 

 

홈앤페인트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