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관리/블로그최적화

사진한장으로 블로그 하루 방문자 10,000명

by 리뷰인 2011. 10. 25.

사진한장으로 블로그 하루 방문자 10,000명 돌파

어제 무의도 조개찜사진을 올리고 나서 몇시간후 갑자기 트래픽이 미친듯이 움직이더라구요
그래서 블로그 유입경로와 시간대별 방문자통계를 분석한 결과 다음 뷰 메인에 베스트 포토로 제 사진이
올라가 있었습니다.



말로만 듣던 트래픽 폭탄이였습니다.~ 블로그 두달경력으로 다음뷰에 베스트에 뽑혔다는 것만으로
날아갈기분이였는데 유입경로에 또 다른 경로에서 미친듯이 방문자가 들어오는 것을 보고 확인해보니
검색사이트 야후코리아 메인에 투데이코너에 제 사진이 올라와 있더군요..ㅋㅋ 내 사진이 메인에...ㅋㅋ




그 결과 어제 방문자수는 10,651명
현재 3,000명을 넘고 있네요~(야후의 투데이는 어제만 노출이 되었습니다. 투데이라 그런가봐요^^)
혹시나 해서 네이버도 찾아봤지만..ㅋㅋ 욕심이였네요~(만약 네이버 메인에 올라왔다면 ㅋㅋ 만명은 우습겠죠?)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트래픽 폭탄을 맞으니 어떨떨하지만
이런 계기를 통해 어떤식으로 블로그 포스팅을 써야 할지 아주 약간의 감을 잡을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블로그 리뉴얼때문에 포스팅 부분에 신경을 쓰지 못한 상황에서 
이런 큰 행운이 저에게 왔다는 것이 새로운 블로그 도약하는 이 시점에서 저에게 큰힘이 되네요

ㅋㅋ 그래서 흥분한 나머지 아직 완벽하지 않은 리뉴얼된 블로그 디자인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
뭐 아직 링크부분이나 디자인면에서 부족한면이 많이 있지만 조금씩 구동을 시켜보면서
파워블로거님들의 충고도 아낌없이 들을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둘러보시고 이상한점이 있으시면 댓글부탁드립니다. ^^
이제 포스팅을 좀 신경을 써야겠어요^^

이번주 기분좋게 출발해서 느낌이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