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추천 허니문여행후기 #1

by 리뷰인 2012. 8. 25.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추천 허니문여행후기 #1 

 파리 신혼여행, 산토리니 신혼여행 추천 허니문여행후기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이제서야 파리/산토리니 허니문 신혼여행 후기를 올리는군요.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그동안 파일로만 간직했던 사진들을 하나하나

열어보며 공유할것이 없나 찾아보던중...신혼여행 폴더?

 

그래서 오래간만에 와이프와 함께 옛기억을 되살리며

몇시간동안 웃으며 떠들었습니다.

 

그럼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 #1편...

시작해볼까요?

 

우선 저희는 9박10일동안 허니문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남들은 길다고 하지만 저희는 그렇게 짧게 느껴지던지..^^

지금도 또한번 가고 싶네요

 

인천공항에서 출발해 샤를르드골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참고로 제가 자신을 찍었기 때문에 거의 제 와이프사진만 있네요...ㅋ

 

 

인제부터 시작되는

우리들의 자유롭고 아름다운 허니문..ㅋㅋ

10일 동안의 신혼여행 ...기대기대..ㅋ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아름다운 하늘...ㅋ

잠을 자다가 눈떴더니 사람들이 난리다..^^

 

이런 멋진 광경이 펼쳐지면 다르 카메라를 들고..주섬주섬..ㅋㅋ

나 역시..대포카메라를 들고..차칵!

 

샤를르 드골 공항까지는 인천공항으로부터 11시간 비행..

아프리카 이후로 장거리는 오래간만이라 살짝 긴장했지만

전날 밤샌 덕분에.ㅋ 푹자고 지루하지 않았다

 

드디어 그 유명한 샤를르 드골 공항에 도착!!

인증샷 샤샤샤샤샷~!!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공항에서 시내까지 가는 공항버스로 한시간 정도~!

영어도 짧지만 불어는 더욱 안들리는..ㅋㅋ

버스타기도 힘들었다는..ㅋ

 

가이드 없는 신혼여행이라..와이프와 둘이서

알아서 지지고 볶고..ㅋㅋ

 

하여튼 그것 역시 추억으로 남게 되네요

 

시내에 도착하니 역시 패션의 도시라는 것을 한눈에 알아보겠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옷에 좀 신경을 쓸껄...

 

일생에 딱한번 가는 신혼여행..

그래도 유렵여행인데..숙소라도 좋은데 잡자하는 식으로

돈을 들였더니..개선문이 딱 보이는 호텔방을 잡아주셨네..ㅋ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들어오자 마자..한장 찍고..ㅋㅋ

사진 좋아하는 와이프..신나서 포즈취하고..ㅋㅋ

난 열심히 찍어대고..ㅋㅋ

 

이것저것 옷정리하고..

중요한 물품.(여권과 현금 신용카드 등)

챙기고 본격적인 신혼여행을 즐기러..

밖으로 향했습니다..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개선문은 아시다시피 거리 한복판에 있기 때문에

지하도로를 통해 건너가야 된다는...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사진찍다가 목빠지는줄 알았습니다..

 

근데..정말 사진으로 그 느낌을 전하기에는 너무나 부족하네요

한참동안 와이프와 전 말도 없이 개선문의

장엄함에 푹빠져있었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ㅋㅋ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그날따라 무슨 의식이 있었는지..

제복을 입은 군인들이..멋들어지게 서열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완전 모델 포스죠..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이후 개선문을 지나

그 유명한 샹젤리제 거리..

역시 이곳은 쇼핑을 할수 밖에 없는 마법의 거리다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루이비통 본사(?) 그렇게 들었는데 맞는지 잘 모르겠슴

정말 장난아니네요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이곳에 올때 날씨계산을 해서..

와이프가 옷을 산다고 하네요..

왠지 와이프의 계산에 넘어간듯...어쩔수없이..ㅋㅋ

 

 

개선문과 샹젤리제 거리를 지나 쭉 가다보면 루브르박물관이 나온다는 것만 알고..

그곳은 내일...다녀가 주겠엉..ㅋㅋ

 

어쨌든 샹젤리제 거리를 다 돌아다니고 근체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먹는데..괜히 코스요리 시켰음...

 

이건 뭐..스프만 한바가지..억지로 다 먹다가..

메인음식이 나오기 전에 배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그래도 다 먹고 거기에 디저트까지..먹고..ㅋㅋ

한컷..저 행복한 우리 마눌님...^^

 

샹젤리제 음식점은 넓은 자리를 찾기가 힘듭니다..

아무리 멀리서 찍었는데 옆분의 팔이 보일정도니..^^

그래도 그 분위기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시 샹젤리제의 밤거리에 흠벅 젖고

호텔앞 개선문을 지나오는데..

 

이건 뭐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네요... ㅋㅋ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거리 신호등 가운데 셔서 순간스냅으로..

샤샷~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파리에 와서 처음으로 같이 찍는 사진이네요

10전에 호주에 살짝 있었던 터라..

그때 기본 영어만으로..

 

"Can you take my picture?"

오래간만에 떨리는 목소리로..외국인..아..현지인에게..부탁을하니..

 

"oh~of course"

 

ㅋㅋ 대화가 된다..오래간만에 짜릿함을 느꼈음..ㅋㅋ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이제 호텔에 들어와서...첫날을 보내고

 

다음날 ~!

 

좀더 멀리 가보기로 했습니다.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우선 어제 알아놨던 루브르 박물관에 갔습니다.

영화 톰행크스의 천사와 악마에서 마지막신을 장식했던

그곳..보이시죠..저 삼각조형물..^^

 

내부에서는 사진촬영이 금지되어 있어서..

한국인의 예의범절을 보여주고 왔습니다.

ㅋㅋ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작은 개선문이네요...저 가운데 서있으면 개선문이

또보이더군요. 신기하네요

 

 

다음 도착지 결정을 위해

우선 한숨 쉬고..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 #1]

 

다음 도착지는..ㅋㅋ

베르샤유 궁전.. 완전 설레임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 #1]

 

 

열차를 타고 베르샤유 궁전에 도착했지만

완전 사람 많음..

거의 한시간가량 줄을 서서 기다린 끝에 드디어

베르사유 궁전에 들어왔습니다.

 

그들의 기가막힌 호화로운 생활에

정말 놀라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약도 없이는 길을 잃을정도로..

상당히 크더군요..

이거 와이프 손 잡고 가야겠습니다. ㅋㅋ

 

우선 사진으로 보시죠 ^^

말이 필요없습니다.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노란부분은 진짜 금이라고 합니다. ^^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정말 관리하는데만

후덜덜하겠습니다. ㅋㅋ

 

이렇게 베르샤유궁전을 잘보고..

열차를 기다리는데..살짝 배고파서..

핫도그..하나 먹고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열차에 탔습니다..

ㅋㅋ 지금에서 웃을수 있지만

파리의 열차는..역에 도착했어도

내리는 사람이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열리지 않는다는..사실..

파리 고아가 될뻔했습니다. ㅋㅋ

현지인의 도움으로..

다행이..휴~~~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파리 시내에 다시 돌아와서..파리의 밤거리 매력에

폭빠져 이곳저곳 쉴틈없이 돌아다녔습니다.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파리 신혼여행 3일째..

 

이곳 호텔의 조식서비스..완전..대박입니다.

왜 빵집이름을 파리(@@@)라고 붙히는지 이제 알겠더라구요

이렇게 신선한 빵은 처음이였습니다.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아미 7시부터 사진을 찍을려고 하니..

참..민망하더군요...

호텔직원이 웃으며 쳐다보더군요..ㅋㅋ

 

오늘의 신혼여행 코스는

이곳을 빼놓을순 없죠...파리의 상징 에펠탑과

예술의 거리 몸마르뜨언덕입니다.

 

드디어 에펠탑에 도착~

와우 이거 장난아닌데요~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제가 찍은거 맞습니다..

스크랩한거 아니예요..ㅋㅋ

원본 필요하시면 고퀄리티로 제공해드리죠..ㅋ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제가 알고 있는 감탄사는 다 나왔을꺼라 생각합니다.

정말 멋지고..제가 이곳에 와있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을정도였습니다.

(완전 촌티나네요..ㅋㅋ)

 

우선 에펠탑은 밤에 보는 것이 더 좋다고 하니..

잠깐 들리고 몽마르뜨 언덕으로 갔습니다.

 

파리뿐만아니라..유럽에서는 화장실 찾기가 어렵습니다.

화장실을 자주가는 저에게는 정말 그 순간만큼은

지옥같은 느낌이였죠..^^

 

그래서 맥도날드 처럼 패스트푸드점을 잘 알고 다녀야합니다.

거리에 있는 공중화장실은 다 문이 닫혀있어 사용할수가 없더군요..

 

드디어 몽마르뜨 언덕에 도착했습니다.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정말 자유로움이 느껴지는 곳이였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평온해보였고..

아무걱정없는 표정이였습니다.

정말 좋더군요...에구 또 가고 싶네요..ㅋㅋ

 

몽마르뜨 언덕 주의로 테르트르 광장이 있는데요..

캐릭컬쳐의 달인들이 다 모이신듯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그래서 우리도 한국돈 5만원을 내고..

한장 부탁드렸습니다.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그날따라 유치원 소풍을 나왔는지..

한순 동물원의 원숭이가 된 느낌..

아..참자...~~ㅋ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다른 사람을 그려놨구만..~~! 에잇~!

 

이곳저곳 돌아다니고 날이 어두워지고

다시 에펠타워을 보기 위해

자리를 옮겼습니다.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파리의 시민들은 매일 저녁에 나와 음악을 틀어놓고

춤은 춘다고 하네요..

우리동네 공원에서 많이 보는 광경이죠..^^

하여튼 멋지네요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저녁이 되니 날씨가 좀 쌀쌀해 지네요...

저 핼쑥해진 저 얼굴...

신혼여행때 3키로 빠졌으니..ㅋㅋ

 

 어쨌든 에펠탑 도착...

몽마르뜨 언덕에서 전철을 타고 왔는데..

에펠탑을 보기 위해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더군요

그 와중에 저도 그곳에선 외쿡인이라고..

흑인한명이 따라오며 에펠탑 조형물을 사라고

거래를 하네요...

 

배태랑 도매상인인...저에게 거래를..

누가봐도 2달러이면 살것을..15달러를 달라고 하네요..ㅋㅋ

어이가 없어서..5분동안의 거래를 통해

5달러에 합의...그래도 비싸보임..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1]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지금 사진이 노란빛으로 보이겠지만

순간 캡쳐라..반짝반짝거리는 나이트 조명이라는거...

정말 장관이였습니다.

 

이렇게 3일째 파리 신혼여행을 보내고

내일 산토리니로 떠날 준비를 하며 숙소로 돌아갔습니다.

 

최대한 많은 사진과 추억을 남기기 위해

지도를 보며 걸어서 다녔더니 다리에 쥐가 날정도네요

 

과일시장도 다녀왔고 우니나라처럼 동대문비슷한곳에도 다녀왔고..

세느강을 위해서 파리의 야경도 즐겼고...

완전 500% 만족하네요

 

사진만 한 2,000장 넘게 찍었는데..

이곳에서 다 보여들릴수가 없어 아쉬움이 남네요

 

그래도 내일이면..산토리니^^

 

파리/산토리니 신혼여행 허니문여행후기 #2편을 기대해주세요 ^^

 

아참..그리고 저에게 신혼여행 사이트를 알려달라고 자꾸 쪽지가 오는데요..

귀찮아서..링크를 걸어놨습니다. 필요하시면 참고시기바랍니다.

 

상담도 잘해주는 곳이니 우선 상담신청[무료]을 하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신혼여행 사이트[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