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태남매이야기

짐보리 맥포머스 미라클브레인 세트 - 어린이날 선물

by 리뷰인 2014. 5. 23.

짐보리 맥포머스 미라클브레인 세트 - 어린이날 선물

 

4대독자인 유니!!! ㅋㅋ 완전 포스있네~

이런 스팩의 소유자 유니에게는 무한의 지원자가 있으니 바로 친할머니^^

이제 알아서 놀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나이라..

왠만한 선물로는 감흥을 줄수 없다는 ㅋㅋ

 

하지만 친할머니의 어린이날 선물로

유니는 친할머니에게 무한사랑을 퍼부어주고 있습니다.

그 선물은 바로 짐보리 맥포머스 미라클브레인 세트!!!

 

 

짐보리 맥포머스 미라클브레인 세트 - 어린이날 선물1

 

 

사실 엄니께서 돈을 주셔서 제가 구입하기는 했지만..

가격이 정말 어마무시하네요~저로썬 몇십만원짜리 장난감이

이 아이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의심쩍었지만..

막상 맥포머스 상자를 열어보니 왜 이렇게 히트를 치고 있었는지

이해가 가더군요.

 

짐보리 맥포머스 미라클브레인..누가만들었는지.정말 대단한사람인거 같습니다.

 

 

짐보리 맥포머스 미라클브레인 세트 - 어린이날 선물2

 

 

맥포머스는 다들 아시겠지만 평면에서부터 입체까지

자기가 만들고 싶은것을 만들수 있고 물레방아,자동차,문짝 등..여러가지 악세사리가 있어

조금만 더 크면 정말 근사한 모형을 만들수 있는 아주 획기적인 장난감이죠

 

사실 장난감이라기 보다는 교구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뭐..짐보리에서는 맥포머스 수업까지 있으니 교구는 교구겠네요

 

 

짐보리 맥포머스 미라클브레인 세트 - 어린이날 선물3

 

 

짐보리 맥포머스 미라클브레인을 처음보며

놀라했던 유니의 모습을 잊을수가 없네요..ㅋ..그 환희~~

ㅋㅋㅋㅋ

 

이제는 유니보다 제가 더 많이 가지고 노는 장난감이 되어 버렸죠..

그덕에 유니와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났고 점점 아빠와 아들의 사이가 진해진다고 해야할까~

느껴보신분들만 알수 있는 그 느낌..ㅋㅋㅋ

 

 

짐보리 맥포머스 미라클브레인 세트 - 어린이날 선물4

 

짐보리 맥포머스 미라클브레인 세트 - 어린이날 선물5

 

 

 오늘은 맥포머스로 유니가 젤 좋아하는 케잌을 만들어봤습니다.

이제 제 도움없이도 이정도의 모형은 척척 만들어가는 유니~

저는 옆에서 멋진 풍차를 만들어줬습니다.

 

 

짐보리 맥포머스 미라클브레인 세트 - 어린이날 선물6

 

 

짐보리 맥포머스 미라클브레인 세트에는 정리함도 있어서

놀이가 끝나면 깔끔하게 보관할수 있지만 생각보다 사이즈가 적어

저희는 다른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짐보리 맥포머스 미라클브레인 세트 - 어린이날 선물7

 

 

그래서 지금은 태윤이의 보금자리로

사용되고 있다는..ㅋ 제 허벅지를 닮아서 그런지...

아주 튼실하네요 ㅋㅋ

 

 

짐보리 맥포머스 미라클브레인 세트 - 어린이날 선물8

 

 

어쨌든 맥포머스 덕에 집에서 웃음소리가 더 많아진듯 합니다.

친할머니의 무한의 지원!!! 앞으로 더 기대할께요..ㅋㅋ

그리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