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리뷰

네스프레소 u 커피머신 캡슐 구입기

by 리뷰인 2012. 9. 18.

네스프레소 u 커피머신 캡슐 구입기

 

 

[네스프레소 u 커피머신]

 

 

5일전쯤 영등포신세계에서 네스프레스 u 커피머신과 캡슐을 구입했습니다.

사실 전 커피를 즐겨찾지 않지만 와이프가 워낙 커피를 그것도 에소프레소를 좋아해서

5~6천원씩 주면서 사먹을바에..머신을 하나 사는게 경제적일꺼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전 가전제품은 택배를 믿지못하는 성격이라...

백화점을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이날도 역시 백화점에 들려 시음도 해보고...

망설임없이...네스프레소 u를 구입했습니다.

 

 

[네스프레소 u 커피머신 캡슐을 이용한 에스프레소 한잔 ^^]

 

당장 제고 없다고 해서...그다음날 입고확인후..

직접가서 찾아왔습니다. 백화점이 바로 옆이라..

거의 마트가듯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ㅋ

 

네스프레소 u 캡슐은 롯데나 현대백화점에 가야 한다고 해서..

주말을 이용해 목동 현대백화점에 가서..구입했습니다.

 

 

[네스프레소 u 커피머신 캡슐 160개 세트]

 

[네스프레소 u 커피머신 캡슐 개당 900원꼴]

 

160개 세트인데..제가 마실수 있는 캡슐은

강도 2에...디카페인...그것도..물을 많이넣고..좀 달게..ㅋㅋ

와이프는..강도 5를 주로 마시는데요...저는..못마시겠더라구요..

완전..서울촌놈입니다. ㅋㅋ

 

그리고 160개 세트를 사니 캡슐박스도 하나 주더군요.^^

새것이라 좀 빡빡한느낌은 있지만..

나름 괜찮은 퀄리티네요..^^

 

 

[네스프레소 u 커피머신 캡슐 박스]

 

 

백화점에서 시음을 하면서 커피잔에 푹빠진 와이프의 얼굴을 보니..

그냥 지나칠수가 없더군요...

그래서..에스프레소 커피잔 세트도 구입했습니다.

 

 

[네스프레소 u 커피머신 캡슐 전용 유리잔]

 

집에서 와서 설명서를 보며..

이것저것..만져볼려고 했지만...

사용법이 너무 간단해서요..ㅋㅋ

 

전원만 on 한 상태에서..살짝꿍한번 밀당해주면...

커피가 바로 나옵니다..

 

 

[네스프레소 u 커피머신 캡슐 간단한 사용법]

 

전원코드를 켜면..예열할동안 녹색불이 깜박깜박하는데요...

몇초후 예열이 끝나면 완전하게 녹색불 켜집니다.

그때부터 사용하시면 됩니다.

 

약간 소음이 있긴하지만..이정도는

괜찮은거라고 하더군요..

 

한번 영상을 보시죠 ^^

 

[네스프레소 u 커피머신 캡슐 동영상]

 

 

와이프 왈...

거품이 나야...진정한 에스프레소라고 하는데요..

커피에 무지한 저에게는..별감흥이 없다는..ㅋㅋ

 

하지만..오늘을 위해 사놓은 와플과 오전에 와이프가 직접 만들어놓은..

빵과 함께..에스프레소..한잔을 마시는 순간..

 

왜들...커피를 찾아다니며..마시는지..

약간..알겠더라구요..

 

 

[네스프레소 u 커피머신 캡슐 에스프레소와 와플의 환상궁합]

 

 

점점 강도를 높여갈꺼라고..웃으며 말하는 와이프..ㅋㅋ

오늘은..강도 3에 도전해 볼렵니다. ㅋㅋ

 

오래간만에 와이프와 자정을 넘기면서..대화도 하고.

얼마전에 구입한

야마하 tsx-130에서 나오는 잔잔한 클래식에 커피한잔...

좋은시간을 가졌습니다. ^^

 

 

 

네스프레소 u 커피머신 캡슐 구입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