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리뷰

[리뷰] 위캔 우리밀 쿠키와 유기농 커피세트의 환상적인 조합

by 리뷰인 2011. 12. 21.

[리뷰] 위캔 우리밀 쿠키와 유기농 커피세트의 환상적인 조합

괜찮은 쿠키, 괜찮은 커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경쟁률 4:1에서 운이좋게 리뷰어로 뽑혔네요

바로 위캔 우리밀 쿠키 & 커피세트입니다.
처음 택배를 받았을때 생각보다 무게도 있고 사이즈도 커서 첫느낌이 좋았습니다.


택배박스안에 종이봉투와 또하나의 박스가 들어있더군요
한번 종이박스에 넣어봤습니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이렇게 같이 오는 종이봉투는 어떻게 써야할지 난감할 뿐입니다.~^^ 광고용이겠죠~
그럼 본격적으로 우리밀 쿠키 & 커피세트를 개봉해보겠습니다.

사실 택배는 몇일전에 받았지만 저 혼자 평가를 하기에는 너무나 다양한 종류라
와이프 친구들이 방문한다는 얘기를 듣고 지금에서야 개봉을 하네요  



상당히 제품패키지에 신경을 많이 쓴 상품입니다. 내용물이 변형되지 않게 튼튼한 박스로 신경을 많이 쓴게 보이네요
박스에는 보시다시피 사회적기업 위캔 우리밀 커피라고 써있네요



내용물 하나하나 꺼내보니 배송상태가 아주 굿이더군요 전혀변형되지 않아 받는 저로써는 기분이 좋았습니다.
태윤이 과자를 택배를 시켜봐도 부서지기 일수인데 온전한 상태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내용물을 보니 위캔 우리밀 쿠키 4종류와 히말라야의 선물 유기농 커피(10티백)이 들었있습니다.
우리밀 쿠키의 종류는 유자쿠키,초코칩쿠키,옥수수쿠키,검은깨쿠키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기농 커피는 10의 티백으로 구성되어있네요

그럼 하나하나씩 급조한 주부평가단의 맛평가가 있겠습니다.~


 

유자쿠키


상당히 상큼한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쿠키와 유자를 혼합시켰다고 해서 어떤맛일까 궁금했지만 유자향이 상당히
강하게 느껴지면서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쿠키입니다.
모양이 적어 입속에 쏙 들어가서 그런지 주부님들께서 상당히 좋아하시네요.


초코칩쿠키


초코칩쿠키는 많이 들어보셨죠^^ 워낙 인기는 쿠키라 어떤 맛일지 예상은 했었습니다. 동네 마트에서 파는 초코칩쿠키와
전체적인 맛은 비슷하지만 정말 괜찮은게 달지 않다는 것입니다. 시중에서 파는 초코칩쿠키는 단맛과 초코맛이 너무 강해
몇개만 먹어도 질리던데요 우리밀 초코칩쿠키는 달지도 않고 적절한 초코의 함량으로 아이에게는 정말 좋은 간식거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역시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옥수수 쿠키


이것 역시 색다른 쿠키의 맛이였습니다. 저는 처음 먹었을때 옥수수식빵이 생각이 나더군요. 옥수수의 맛을 은은하게
느낄수 있으며 부드럽다는 것이 이 쿠키의 특징인거 같습니다.


검은깨 쿠키


요즘 검은깨,검은깨 하죠~ 역시 깨의 고소함과 질리지 않는 중독성이 강한 쿠키인거 같아요.
자꾸자꾸 손이 가게되네요~ 


히말라야의 선물 유기농 커피세트


원산지는 네팔이고 당연히 유기농입니다. 품종은 아라비카종이며 공정무역을 통하여 아름다운 가게에서 상품화되었네요


박스안에는 7g 짜리 10티백이 들어있으며 각각 품질유지를 위해 개별포장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대체적으로
깨끗한 이미지를 보여줬습니다.


맛은 어떨까요?  설명서를 보고
커피를 내렸습니다.~




 

일반 아메리카노향과 비슷합니다. 맛 역시 비슷하고요~
왠지 유기농이라고 하니 더 맛있는 기분이 들더군요 ~

방문한 와이프 친구들 덕에 모든 쿠키와 커피의 반을 한순간에 없애버렸습니다. ^^
어디서 샀냐고 궁금해하더라구요~ 절대 광고성 글이 아닙니다. ㅋ
정말 맛있다며 구입처를 알아보고 있더군요

열량은 옥수수쿠키를 제외한 3가지 쿠키는 평균 110칼로리이며
옥수수는 163칼로리더군요


트랜스지방과 당류는 거의 들어있지 않아 달지않고 부드러운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또한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정확히 표기되어 있으며
100% 국산밀이라고 하니 믿을수 있는 제품이네요


다먹고 나니 조금 남길껄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오래간만에 흡족할만한 협찬을 받아서 커피한잔과 함께기분좋게 포스팅합니다.


위캔 우리밀 쿠키 홈페이지 : http://www.wecanshop.co.kr

아름다운 커피 홈페이지 : http://www.beautifulcoffee.com/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