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한국영화

수상한 영화, 류승범의 '수상한 고객들'

by 리뷰인 2011. 10. 27.
수상한 영화, 류승범의 '수상한 고객들'

웃음보장성 코미디 영화 '수상한 고객들'을 소개합니다.

[수상한 고객들 메인포스터]


오래간만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영화[수상한 고객들]를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류성범이라는 배우를 좋아하는터라 남들은 어떻게 느낄진 모르겠지만
전 재미있게 봤습니다.

영화 [수상한 고객들]는 보험설계사인 배병우(류승범)은 좋은 조건으로 더 큰 회사에 스카웃을 제의로
옮기게 되는데 그에게 수상한 일들이 일어나게 됩니다.

한때 돈이 없으면 안되는 세상으로만 알고 있던 보험설계사인 배병우(류승범)은
보험실적을 위해 자살을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보험을 들게 합니다.

그때 보험을 들었던 사람이 갑자기 자살을 하게 되어
다른 곳으로 옮기기 직전에 이런 일이 생겨 배병우(류승범)의 삶이 꼬이기 시작하는데...

[수상한 고객들]

이 영화[수상한 고객들]를 보면서 지금 세상을 살아가는 나의 모습을 한번더 생각하게 됩니다.
배병우(류승범)의 내던지듯이 말하는 말한마디 한마디가
왜그리 나에게 말하는 것처럼 들리는지 모르겠네요 ^^

어쨌든 영화[수상한 고객들]를 보면서 보는이들에게 무언가 하나쯤 생각할수 있는 부분들이
여기저기서 보였다는 점이 괜찮았습니다.

[수상한 고객들]

특히 '수상한 고객들'에서 느낄수 있는 것은
세상을 살아가기에 자신에게 제일 중요한 것은 돈도 아니고 명예도 아니고
내 옆ㅇ세서 항상 응원해주고 걱정해주는 가족이라는 것을...

가족이 있기에 살수 있고 가족이 있기에 행복함을 느낄수있는다는....
너무나 감성적으로 잘 표현한 영화[수상한 고객들]입니다.


[수상한 고객들]



또한 '수상한 고개들'의 주인공 보험왕 배병우의 역을 맡은 류승범씨의
맛깔나는 연기력을 또한번 느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전반적인 대사에 욕이 많이 나와 가족과 함께 보기에는
좀 그렇네요..^^

가족의 중요성을 표현한 내용인거 같은데 가족들과 같이 볼수 없다는 것이 ...ㅋㅋ
아이러니 하네요

[수상한 고객들]



우리나라 보험설계님들에게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영화[수상한 고객들]입니다.
제가 가입한 보험만해도 한두개가 아닌데
영화[수상한 고객들]의 주인공처럼 제가 연락하고 싶은 보험설계사는 아직 찾아볼수 없다는것이
아쉽기만 합니다.



[수상한 고객들]



'고객님의 꿈이 저의 꿈입니다.'라고 외치며 클로징을 하는
영화 '수상한 고객들'

요즘같이 돌처럼 굳어버린 나의 마음을 녹이는
코미디드라마 영화 '수상한 고개들'

여러분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