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관리/블로그수익

블로그 수익이 나니 BMW가 보인다

by 리뷰인 2012. 3. 10.

블로그 수익이 나니 BMW가 보인다

작년 12월부터 블로그 수익을 위해 영화블로그에서 수익블로그로 전향하였습니다.
운좋게도 첫달에 10원정도의 블로그 수익을 올리면서.....
 '어라~진짜 통장에 돈이 들어오네~' 하는 생각과 기대감으로 1월,2월 나름 열심히 관리했습니다.


블로그모임과 강의도 가보고 책도 읽어보면서
내가 알고 있는 내용과 얼마나 틀린지 확인한후
수정하면서 이제는 처음생각한 수익만큼
좋은 성과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사실 처음에 너무 적은목표를 세운지라..ㅋㅋㅋ

우선 아타락시아님과 못된준코님 그리고 Kay~님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같은 하수의 어처구니없는 질문에
너무나 귀중한 답변을 주셔서..제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현재 네이버와 티스토리 두곳의 수익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지만
티스토리에서의 수익률은 정말 저조합니다....아타락시아님은 티스토리만으로
대기업 월급정도의 수익을 올리고 있지만 전아직 하수 중 하수라
티스토리에 방문자유입도 많지 않기 때문에 네이버에서 방문자를 유입해
수익이 나는 페이지로 링크하는 구조입니다.~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글의 140여개 글에서 고작 1~2글에서 수익이 내는 반면에
네이버에서는 30여개의 글에서 몇배의 수익을 올리고 있더군요..

처음에는 재테크관련글로 시작하여 이제는 보험과 애드데이, 링크프라이스를 이용하여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리더스리치  인스밸리  애드데이  링크프라이스

처음시작할때..ㅋㅋ
'뭐 많이 벌겠어?' '몇일 저러다 말겠지' 하면서
육아나 도와달라고 소리치던 와이트가 이제는....'글 안써~ 빨리써야지~^^'
ㅋㅋ 요즘 블로그때문에 육아에 소홀한건 미안하지만 기저귀값을 벌어다 주니...
와이프도 내심 좋아하는 눈치네요

아직 블로그 수익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파악하지 못했지만
어느정도 수익흐름에 대해 이해할수 있었고 짧은기간이였지만 3개월만에
150만원이라는 경의로운 블로그 수익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 제 눈에 BMW가 보이더군요...(이러면 안되는데..ㅋㅋ)
매달 10일, 15일이 되면 보너스받는 기분이 드니...10년을 타고 다녔던
렉스턴이 이제 안보입니다. (나름 괜찮은 차였는데~)
이거 고수님들이 보시면 완전 '뭘 저정도가지고..'하시겠지만
옛날 소풍가기전날 잠을 이루지 못했던 그런 느낌을 요즘 받고 있어터라
고수님들의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처럼 블로그 수익의 가능성을 보게되고
이제는 어떤식으로 블로그 수익률을 올려야할지 또다른 방법을 연구하며
새로운 수익흐름을 찾는 것이 필요할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짧은시간이지만 3개월동안 수익블로그를 운영해보니...
블로그에 대해 항상공부하며 가장 중요한 1일 1포스팅의 꾸준함이 있어야
수익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많은 글보다는 몇안되는 좋은글을 쓰도록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수가 이런말을 하니 제가 생각하기에도 너무 어처구니 없네요 ^^
고수님들은 패스하시고 처음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까...
그래서 블로거들의 힘이 좀더 커지는 세상을 기대하면서 글을쓰게 되었습니다.

매일같이 블로그 수익글에만 집중하다보니 블로그의 원래목적인 점점 사라진듯합니다. 
그래서 이제 주말에는 일상다반사의 글로 일반분들이 공감할수 있는 분야를
넓혀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주말 잘보내시고...수익블로그를 준비하시는 분들...^^
분명 길은 있고 많은 분들이 개척해나가고 계십니다. 믿고 그 길만 따라가신다면
블로그 수익 전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