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관리/블로그수익

드디어 구글애드센스(Google adsense) 핀(Pin)번호가 도착했네요^^

by 리뷰인 2011. 11. 7.

드디어 구글애드센스(Google adsense) 핀(Pin)번호가 도착했네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구글애드센스를 모르시는 분들은 아마 없으실껍니다.
저역시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구글애드센스(Google adsense) 에 가입하여
그동안 말로만 듣던 블로그 수익에 첫 걸음을 딛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막상 구글애드센스에 가입하고 보니
초보자로써는 상당히 까다로운 수입수령절차가 있더군요

3가지 단계의 절차를 승인받아야 수익금을 받을수 있다고 하여
두가지는 부랴부랴 작성을 하여 승인을 받았지만 마지막 핀(Pin)번호 승인에서는
상당한 시간이 필요하더군요



우선 핀(Pin)번호를 신청을 하여 우편물로 핀(Pin)번호를 받아
승인을 받아야 하는 기다림을 요구하는 단계더군요

핀(Pin)번호 신청을 하는 절차 역시 영문으로 주소를 써야 되서
짧은 영어로 주소를 작성한뒤 핀(Pin)신청을 맞췄습니다.

설명에는 2주뒤면 도착한다고 하였지만
전 5주가 걸렸네요~나만그런건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지난 주말에 퇴근하여 우편함에 보니
우편함사이로 구글 로고가 보이더군요 어찌나 감격했던지..ㅋㅋ

하지만 구글은 좀 특별하겠지 하는 생각에 우편물을 꺼내봤지만 ㅋㅋ
그냥 말그대로 엽서더군요..^^ 이 엽서 종이한장때문에 매일같이 우편함 앞에서
두리번두리번 거렸다니..휴~



이렇게 힘들게 받았으니 100달러 수익만을
기다려야겠네요

역시 광고는 기다림의 연장입니다. ^^
또 한주가 지나고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이제 기온도 떨어진다고 하니 몸관리 잘하시고
같이 화이팅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