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다반사

월드컵공원 - 하늘공원

by 리뷰인 2012. 6. 28.

월드컵공원 - 하늘공원

 

오래간만에 주말을 이용하여 하늘공원에 다녀왔습니다.

기분전환좀 할겸...15개월된 아들과 이쁜 마눌님과 함께...

하늘공원을 다녀왔는데...날씨가 너무 좋아...완전 탈진했어요..ㅋㅋ

그늘도 없고...ㅋㅋ

 

하늘공원가보니...괜찮은 조형물들이 있더군요..

그래서 오래간만에 카메라 셔터좀 눌러봤습니다. ^^

 

하늘공원 - 새집

 

 

 

아빠와 아들

 

 

 

하늘공원 입구에서 인증샷^^

오래간만에 나가니 기분은 좋네요...몸은 힘들어도..ㅋㅋ

자주자주 나가야겠습니다. 육아에 지친 와이프도 오래간만에 웃네요 ^^

신경좀 써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