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다반사

mbc 불만제로에 방송출연했습니다.

by 리뷰인 2012. 11. 9.

11월 8일 mbc 불만제로(업)에 방송출연했습니다. ㅋ

 

저는 아니구요

제 와이프와 제 아들이 불만제로에 나왔네요 ^^

 

친한 친구가 작가출신이라

급작스럽게 섭외를 당해서..ㅋㅋ

저희집에서 촬영을 했네요

 

매일 실사로 보다가..tv에서 보니..안전 새롭네요

아쉬운건 ..태윤이를 태훈이라 표시해서..ㅜㅜ

항의라도 할까요? ㅋㅋ

 

그래도 요녀석은 두돌도 안됬는데..벌써 tv출연이 두번째~

돌잡이때 마이크를 잡은게..다 이유가 있었네요..ㅋㅋ

 

계속보게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