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태남매이야기

친구와 함께하는 유아물감놀이와 비눗방울놀이

by 리뷰인 2013. 5. 16.

친구와 함께하는 유아물감놀이와 비눗방울놀이

 

 

 

오래간만에 윤이의 단짝친구 J군이 찾아왔습니다.

태어날때부터 살을 맞대며 지내온 사이죠

 

서로 챙겨주고 때리고..꼬집고..ㅋㅋ

오래오래 좋은친구로 남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여하튼...

열심히 일하는 저에게 전화한통이 오더군요

"여보야~빨리와라"

이런 말을 듣고 빨리 안갈 남정네가 어디 있을까..ㅋㅋ

막상 일찍 가보니..윤이와 J군이 유아물감과 함께

사랑스런 눈으로 저를 반기더군요..

 

아차~~~

올것이 왔구나

 

 

 

 

아니라 다를까 그동안 욕실에서만 했던 물감놀이를

친구가 왔으니 거실에서 한다고...비닐작업좀 해달라고 하네요

크ㅡㅡㅡㅡ

 

난생처럼 이렇게 큰 스케일의 물감놀이는 처음봤습니다.

 

 

 

 

소파와 책장 그리고 TV를 꼼꼼히 싸고

바닥은 전지를 깔아 두녀석이 맘놓고 물감놀이를 할수 있도록

완전무장을 했습니다.

 

 

 

 

이제 물감놀이 시작!!!

처음에는 서로 눈치를 보면서

뜸들이더니...

슬슬 흰 전지에 자기만의 생각을 담기 시작하네요

 

 

 

 

J군도 자신의 몸에 그림을 그리고

포즈를 취하네요 ^^

 

 

 

 

엄마들도 본격적으로 아이들과 물감놀이를 시작했습니다.

엄마가 그린 그림을 똑같이 따라하려는 윤이...

그런 모습을 보고 있는 J군^^

 

 

 

 

아동미술자격증이 있는 와이프..

집중하고 있는 윤이...

아빠 엄마에 이어..미술학과로 가는것인가?

 

 

 

 

윤이와 J군의 작품

엄마들의 작품도 살짝살짝 보이네요

 

 

 

 

슬슬 물감놀이에 재미을 붙힌..윤이와 J군!

이제는 서로에게 물감옷을 만들어 줍니다.

 

 

 

 

구석구석...윤이의 세심한 배려~ ㅋ

정말 귀여운 녀석들입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

J군의 어깨문신...오..나름 멋있네요 ㅋ

 

 

 

 

유아물감이라..바닥에 묻어도..쉽게 지워지기 때문에

부담은 없었지만...

그래도 어디로 튈지 모르는 녀석들이라..

긴장감..200%네요

 

 

 

 

 

마직막으로 윤이와 J군이 좋아하는

비눗방울놀이...

이로써 오늘 물감놀이와 비눗방울을 마쳤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놀이로...

이 두녀석들에게 추억을 만들어줘야 할지..

와이프와 고민해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