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태남매이야기

태윤이 두번째생일선물 빕스생일파티

by 리뷰인 2013. 4. 6.

태윤이 두번째생일선물 빕스생일파티

 

얼마전(3월23일) 태윤이가 두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첫돌과는 다르게 아주 간소하게 보냈는데요

 

커서 아빠엄마가 이렇게 신경써줘다하면서

보여주기 위해..인증샷..한컷...

파파파박~~~^^

 

태윤이 두번째생일선물 빕스생일파티 1

 

 

사진으로 보니 정말 많이 컸네요...

ㅋㅋㅋ 보기만 해도 행복합니다.

 

 

태윤이 두번째생일선물 빕스생일파티 2

 

 

이제는 생일축하노래도

직접 부르고 촛불도 후~~하며 끄네요 ^^

제 입술을 닮아서..아주..탐스럽습니다. ㅋㅋ

 

 

 

 

 

태윤이 두번째생일선물 빕스생일파티 3

 

 

이렇게도 좋을까 ㅋㅋㅋ

 

 

우리가족입니다. ^^

 

태윤이 두번째생일선물 빕스생일파티 4 태윤이 두번째생일선물 빕스생일파티 5

 

 

삼각대가 차에 있어서..

같이못찍은게 아쉽네요..

dslr의 단점이죠..셀카를 못찍는다는 점..

제카메라를 보신분들은 아마 이해하실겁니다.

 

ㅋㅋ

 

 

태윤이 두번째생일선물 빕스생일파티 6

 

 

 

점점 엄마를 닮아가는 태윤이...

최근들어 렌즈에 촛점을 맞추며...

'요렇게 찍으면되겠군...'

하는 표정으로 포즈를 취합니다...ㅋㅋ

 

생일 3월 23일 당일날~

 

아침에 일어나자마

태윤이 외할아버지,외할머니가 사준

옷들을 챙겨입고..카메라앞에 서네요..

찍어달랍니다. ㅋㅋ

 

친할아버지랑 친할머니는...머니로~~ㅋ

 

저녁때 늦게까지 케익을 먹었더니...

완전 호빵이 됬네요..ㅋㅋ

 

 

태윤이 두번째생일선물 빕스생일파티 7 태윤이 두번째생일선물 빕스생일파티 8

 

 

 그리고 생일 다음날...

태윤이와 절친인 영우식구와

빕스에서 생일파티를 해줬습니다.

 

 

태윤이 두번째생일선물 빕스생일파티 9

 

 

하지만

샐러드에 있는

인도산 고추를 먹고

빕스매장이 떠나가라 울었던 태윤이...

얼마나 매운지..한입먹고...

같이 울었습니다.

 

왜 이렇게 매운고추가...샐러드에

들어가 있는지 지금도 이해를 못하겠네요 ㅜㅜ

 

 

태윤이 두번째생일선물 빕스생일파티 10

 

 

빕스에 가기전에 기념일을 지정하면

할일은 받을수 있더군요..

몇일전 달링이 빕스 홈페이지에서

기념일을 등록해놔서 할인도 받을수 있었습니다.

 

그리고...ㅋㅋ

 빕스에서 생일축하를 불러줬는데요..ㅋㅋ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직원들..너무나 존경스럽습니다.^^

전 이렇게 못할꺼 같아요 ^^

 

 

 

 

이웃불로거님들의 축하와 관심덕에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너무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