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태남매이야기

우드피아 - 낚시놀이 장난감에 빠졌습니다.

by 리뷰인 2012. 12. 22.

우드피아 낚시놀이 장난감 세트 사용후기

 

 

 

태윤이가 낚시놀이 장난감에 푹빠졌습니다.

우드피아에서 나온 자석달린 낚시놀이세트인데요

처음에 엄마가 어떻게 하는지 잠깐 보여주니..

금방 따라하네요...

 

 

 

 

한마리 한마리 들어올리면서 '우와!' '우와!' 감탄사를 연발하네요 ㅋㅋ

이럴때 박수를 안쳐주면 삐집니다. ㅋㅋ

 

물고기 낚시뿐만 아니라

물고기 모형을 제자리에 끼워맞추는 놀이도

좋아하더군요.

 

 

 

최근들어 장난감이 많이 들어오는데...

어떤 장난감은 몇일 못가는데...또 어떤 장난감은

지금도 계속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이제는 장난감 하나를 사더라도

태윤이에게 잘 맞는 장난감을 사줘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제는 와이프의 친구가 놀러왔습니다.

손님을 좋아하는 태윤이...

하지만 낚시놀이에 완전 집중하면서...

와이프 친구를 끌여들이네요~

 

 

 

 

하나하나 마스터해가는 태윤이를 보면

정말 한없이 뿌듯합니다. ^^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어떤걸로 사줘야 될지..

고민이네요...혹시 추천할만한 선물이 있을까요? ^^

 

추천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