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다반사

내가 좋아하는 것들

by 리뷰인 2013. 3. 31.

내가 좋아하는 것들

 

 

 

나는 자동차를 좋아합니다.

사실 수익형블로그로 전향한것도

블로그수익으로 자동차를 살수 있을까?

도전해보기 위해 시작한 것이죠^^

 

나는 축구를 좋아합니다.

만약 국대시합이 매일 있었다면..

블로그를 그냥 접었을거예요^^

두시간동안 얼음이 되어 있죠^^

 

나는 음악연주를 좋아합니다.

현재 h단체에서 드럼을 연주하고 있으며

블로그 글을 쓸데 제 발은

쉬지 않고 박자를 만들어갑니다. ^^

 

나는 모임을 좋아합니다.

블로그모임을 포함해서 각종 여러종류의

모임에 참석하고 밤새도록

웃고 떠들고 있습니다.~ 결혼후에는 약간 줄었지만요^^

 

나는 영화를 좋아합니다.

지금도 새로운 영화가 나오면...

태윤이는 부모님에게 맡기고..^^

매주 심야영화를 즐기고 있습니다.~

 

나는 사진을 좋아합니다.

잘 찍지는 못하지만 잃어버릴수 있는

추억을 간직할수 있기에 지금도 시간만 나면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장모님이 사주신 카메라로 말이죠 ^^

 

나는 여행을 좋아합니다.

중국,말레이시아,호주,네덜란드,파리,그리스(산토리니)

일본,아프리카(우간다,케냐), 5년마다 떠나는 전국일주..등

여행을 정말 좋하지만..이것 역시 결혼을 하고

먹여살릴 가족이 있다보니..점점 줄어들고 있네요

 

나는 피자를 좋아합니다.

지금도 맘만 먹으면 한판반을 쥐도새도 모르게

먹을수 있는 대식가입니다. ^^

 

나는 자전거를 좋아합니다.

지금도 매일 자전거로 출퇴근을 합니다.

그래서 허벅지가 장난아니죠 ^^

 

그리고 나는 블로그를 좋아합니다.

내 삶의 방향과 목표를 새롭게 정할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이웃들과

내 생각들을 나눌수 있다는 것이 지금 너무 행복합니다.

 

여러분은 어떤것을 좋아하시나요?

한번 들어보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