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다반사

결혼기념일 선물 - 로보킹 듀얼아이2.0, 스테이크전문점 구텐

by 리뷰인 2013. 10. 16.

결혼기념일 선물 - 로보킹 듀얼아이2.0, 스테이크전문점 구텐

 

얼마전 결혼기념일이였습니다.

어느덧 4번째 결혼기념일을 맞이하는군요

정말 눈깜짝할 사이에 4년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

 

이번 결혼기념일에는 다른해와 다르게 각자에게 필요한

선물이 아닌 우리가 생활하는데 필요한 것을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예전같았으면 좋은데서 식사를 하거나

맛집블로그를 찾아다니며 고민을 했을텐데...

 

이번에는 와이프가 딱 정해놓은것이 있어...

고민없이 선물을 사러 갔습니다.

 

 

결혼기념일 선물 - 로보킹 듀얼아이2.0, 스테이크전문점 구텐1

 

 

바로...로보킹 듀얼아이 2.0 ! 로봇청소기입니다.

둘째를 임신하고 배가 부르니...청소기를 들고 돌아다니는 것이

힘들어보여..망설이지 않고 구매했습니다.

청소를 도와주는 저에게도 큰 기쁨이였죠..ㅋㅋ

 

예전에는 그닥 끌리지 않은 상품이였는데

요즘은 성능이 많이 좋아졌다고 해서 구입하였습니다.

그것도 시중가보다 훨씬 싸게 말이죠...^^ 사은품으로 무선청소기까지..ㅋㅋ

(지인 중 한명이..lg 직영점 지점장이라..ㅋㅋ)

 

사실 로보킹을 구입하면서 사람보다 잘하겠어 하는 생각으로

별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집에 오자마자 테스트를 해보니..

완전 사랑스러웠습니다. 기대이상이네요~

 

 

결혼기념일 선물 - 로보킹 듀얼아이2.0, 스테이크전문점 구텐2

 

 

배우 류승룡에디션이라...매력적인 목소리와 함께...

"청소를 시작하겠습니다.","꼼꼼하게!꼼꼼하게!" ㅋㅋㅋ

처음에는 완전 웃겨 빵터졌는데...이제는 정들어서 음소거를 못하고 있습니다.

 

윤이는 로봇청소기가 벌레같아서 그런지..로보킹만 작동시키면

침대위로 바로 올라가 무섭다고 소리지르네요...

그래서 요즘에는 ㅋ 말안들으면 로보킹 깨운다하면..

말을 잘 듣습니다. ㅋㅋ

 

정말 청소도우미 한명 입주한 기분이네요~

 

로보킹에 너무 푹빠져있어..이 얘기만 했네요..

하여튼 이번 결혼기념일 선물은 정말 실용적인것으로 구입할수 있어서

둘다 만족하고 있습니다.

 

 

결혼기념일 선물 - 로보킹 듀얼아이2.0, 스테이크전문점 구텐3

 

 

사실 로보킹 듀얼아이 가격이 고가이기에..

밥은 집에서 차려먹자고 했지만...

그래도 명색이 결혼기념일인데..집에서 먹기에는

왠지 아쉬울꺼 같아~

 

lg 직영점이 목동근처라...

우리에게는 스마트폰이 있으니..

폭풍검색을 통해 목동근처의 스테이크 전문점을 찾아갔습니다.

 

 

결혼기념일 선물 - 로보킹 듀얼아이2.0, 스테이크전문점 구텐4

 

 

'구텐'이란 곳인데요

 

사실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허름한 외관과

비좁은 공간으로 실망감을 감출수 없었다는.....

 

하지만 고기한번 썰어보고 외관만 보고 평가하는

나를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스테이크전문점 구텐 목동점은 저를 두번 놀라게 하더군요

 

첫번째는 가격에서...

두번째는 고기에서..

 

 

결혼기념일 선물 - 로보킹 듀얼아이2.0, 스테이크전문점 구텐5

 

 

가격을 보면 정말 눈물나게 저렴합니다.

보통 스테이크 안심이라면 1인당 4~5만원정도인데

이곳은 2인에 5만원대라니..정말 저렴하더군요..

 

그리고 메뉴판을 잘보시면 안심 스테이크가..

국내산 청정우 안신님이라는 것에..또한번 놀라게 되었습니다.

맛을 말할것도 없지요^^

 

 

결혼기념일 선물 - 로보킹 듀얼아이2.0, 스테이크전문점 구텐6  결혼기념일 선물 - 로보킹 듀얼아이2.0, 스테이크전문점 구텐7

 

 

빵과 샐러드 드레싱도 너무 맛나고

 

 

결혼기념일 선물 - 로보킹 듀얼아이2.0, 스테이크전문점 구텐8

 

 

세트에 포함된 해물 파스타라..

양이 적겠지 생각했지만..

왠걸..양도 정확히 2인분..ㅋㅋ

 

 

결혼기념일 선물 - 로보킹 듀얼아이2.0, 스테이크전문점 구텐9

 

 

안심 스테이크 비쥬얼보시면 아시겠지만..

군침이...ㅋㅋㅋㅋ

 

 

결혼기념일 선물 - 로보킹 듀얼아이2.0, 스테이크전문점 구텐10  결혼기념일 선물 - 로보킹 듀얼아이2.0, 스테이크전문점 구텐11

 

 

디저트는 커피와 요거트 아이스크림!

 

스테이크전문점 구텐은 분위기보다는

오로지 맛으로 승부하는 곳이더군요...

그래서인지..손님이 계속해서 들어오던군요...

 

 

결혼기념일 선물 - 로보킹 듀얼아이2.0, 스테이크전문점 구텐12

 

평소에 스테이크를 즐겨먹는터라

어지간해서 만족하기 어려웠는데..

한번의 방문으로 단골을 만드는 곳이네요

 

정말 이번 결혼기념일은 선물도 그렇고 음식도 그렇고

아주 실속있는 하루가 되었습니다.

 

"보람차다!"

 

 

결혼기념일 선물 - 로보킹 듀얼아이2.0, 스테이크전문점 구텐13

 

 

그래도 결혼기념일이니..축하는 해야겠죠

집에오면서 디큐브시티에 들려 요커트케익을 사와

둘만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