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다반사

어린이집 스승의날선물 추천, 스승의날 선물 1위는?

by 리뷰인 2014. 5. 14.

 

 

어린이집 스승의날 선물 추천, 스승의날 선물 1위는?

 

어린이집 스승의날선물 추천, 스승의날 선물 1위는?1

 

 

 5월은 참으로 바쁘고 돈쓸일이 많은 달이기도 합니다. 어린이날,어버이날 그리고 곧 다가올 스승의날까지..참으로 힘든 달이 아닐수 없습니다. 특히 자녀가 있는 집에서는 스승의날 선물 때문에 적지않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저역시 어린이집에 다니는 첫째아이때문에 일주일동안 와이프랑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에 고민을 더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 힘을 빌려 어린이집 스승의날 선물 추천상품이 무엇인지 그리고 스승의날 선물 1위는 무엇인지 알아본 결과 역시..우리가 생각했던대로..만인이 좋아하는 그것이였습니다. ㅋㅋ

 

 

어린이집 스승의날선물 추천, 스승의날 선물 1위는?2

 

 

 

어린이집 스승의날선물 추천 1위 : 유명 백화점 상품권

 

가장 효율적이고 간단한 선물이겠죠. 요즘 취향들이 너무 다양해서 괜히 잘못준비하면 본전도 못찾게되기 때문에 상품권으로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구입할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겠죠. 하지만 다른 곳은 모르겠고...어린이집에서는 상품권을 못받게 되어 있다네요. 얼마전 감사의 표시로 담임선생님께 상품권 비슷한 교환권을 드렸는데요 받을수가 없다면 다시 돌려보내더라구요. 아~가장 합리적이고 고민하지 않아도 될 선물이였는데..참 아쉽네요.

 

 

어린이집 스승의날선물 추천, 스승의날 선물 1위는?3

 

 

어린이집 스승의날선물 추천 2위 : 썬크림

 

5월이면 여름을 준비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어린이집 교육패턴을 보면 날씨가 좋으면 한번쯤은 야외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 선생님들의 뽀얀 피부를 위해서 썬크림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저희도 이번에 썬크림으로 할까 생각했는데요..와이프는 아마도 다른 엄마들이 준비했을꺼라며..다른 것으로 하자고 하네요..참 어려운 숙제네요..^^

 

 

어린이집 스승의날선물 추천, 스승의날 선물 1위는?4

 

 

어린이집 스승의날선물 추천 3위 : 핸드크림

 

어린이집에서 가장 중요시 여기는 부분이 바로 청결입니다. 그래서인지 선생님들이 손씻는 횟수가 많기 때문에 손이 거칠어질수 있다는 생각에 핸드크림을 많이 구입하신다고 하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주는사람이나 받는사람이나 모두 부담이 없기 때문에 가장 많은 수요가 있을꺼라 예상됩니다.

 

 

어린이집 스승의날선물 추천, 스승의날 선물 1위는?5

 

 

어린이집 스승의날선물 추천 4위 : 립글로즈

 

어린이집 선생님들의 필수품이라고 하죠. 말을 하는 직업이라 입술이 마르고 갈라지는 경우가 많아지다보니 항상 가지고 다니는 아이템이라 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도 이번 스승의날 선물로 립글로즈를 선택했습니다. 사이즈는 적지만 가장 실용적이라 생각하여 준비했는데 선생님한테 잘 맞을지 걱정이네요..이렇게 선물을 준비해도 걱정이네요 ㅋㅋ

 

 

어린이집 스승의날선물 추천, 스승의날 선물 1위는?6

 

 

어린이집 스승의날선물 추천 5위 : 앞치마

 

어린이집에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선생님들의 유니폼은 앞치마입니다. 모든 분들이 앞치마를 메고 수업을 하신다고 해야 할정도로 대한민국 앞치마 시장에 큰 영향력이 있는 곳이라 생각드는데요..ㅋㅋ 매일 똑같은 앞치마로 아이를 맞이하기보다는 요일별로 색다른 앞치마로 어린이집 선생님을의 패션을 챙겨드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어린이집 스승의날선물 추천, 스승의날 선물 1위는?7

 

 

어린이집 스승의날선물 추천 6위 : 차 세트

 

앞서 얘기했듯이 어린이집 선생님들은 말도 많이해야지만 때로는 큰 소리를 내야 할때가 많이 있습니다. 야외활동을 하게 되면 어린이들이 가만히 있겠습니까? 그렇다보니 당연히 큰 소리로 집중을 시켜야 함으로 이런 생활이 길어지다 보면 당연히 기관지에 무리가 가게 되죠. 그래서 레몬차나 유자차 같은 차 세트를 준비하시면..그것도 수제품으로 준비하신다면 상당히 좋아하실꺼라 생각합니다.

 

 

어린이집 스승의날선물 추천, 스승의날 선물 1위는?8

 

 

어린이집 스승의날선물 추천 7위 : 바디세트

 

여름이 되면서 어린이집을 수업을 하다보면 선생님들이 땀에 젖어 불쾌지수가 올라갈수 있습니다. 이렇게 불쾌지수가 올라가게 되면 당연히 스트레스가 쌓이고 그대로 우리 아이들에게 영향이 미칠수 있으므로 뽀송뽀송한 피부를 위해 바디세트를 준비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어린이집 스승의날선물 추천, 스승의날 선물 1위는?9

 

 

이상 어린이집 스승의날선물 추천상품 및 스승의날 선물 1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사실 중요한 것은 스승의날 선물이 아니라 스승의날이 어떤 날인지 아이들에게 교육을 시키는 것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선생님에 대한 예의와 존경심을 배우면서 선생님과의 관계를 이어간다면 그보다 더 좋은 선물이 있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래서 선생님입장에서는 부모님께서 뭐라도 준비해주시길 바라겠죠..ㅋㅋ 선물은 그 종류와 가격보다는 정성이 중요하다는 점!! 꼭 기억하시고 다른 엄마들이 무슨 선물을 했는지 궁금해하지 마시고 소신껏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스승의날 선물을 사러 백화점으로 가야겠습니다. ^^